고객지원

업데이트

서비스전체

VER 6.9.9.5 업데이트 안내

2019.04.16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게토매니저 G ver 6.9.9.5 업데이트 안내 드립니다.
아래 내용 및 유의사항 참고하시어 업데이트 진행 부탁 드리겠습니다.

업데이트 일정
  - 2019년 04월 23일(화), 오전 7시 이후
  (!) v6.9.9.0 이상 버전을 이용하시는 매장에서는 서버 실행 시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업데이트 상세내용
- 클라우드 서비스 연동
  : DB 백업 및 원클릭 복원 기능인 '게토 클라우드'서비스가 관리프로그램을 통해 연동됩니다.
  [경로] 카운터 설정 or 트레이아이콘 > 클라우드 백업
 


- 상품주문 현황창(대시보드) 업그레이드
  : 상품주문 시 상위 또는 하위 순서대로 정렬 가능하도록 선택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 대시보드창 상/하 크기를 조정할 수 있도록 개선 하였습니다.
 


- 음성안내 파일 업그레이드
  : 카운터PC 및 손님PC 음성 안내음이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 자산내역 갱신조건 '메모리'추가
  : 자산내역 정보 갱신조건에 메모리 사이즈도 업데이트 되도록 개선 하였습니다.

- 게토매니저 매장관리 모바일앱 좌석현황 표시 영역 개선
  : 특정 요금제 색상이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부분이 개선 되었습니다.

■ 업데이트 시 유의사항
  - 업데이트 진행 전 반드시 백신 실시간 감시모드 및 정밀검사 진행 바랍니다.
  - 게토G 5.9.4.0 버전부터 서버/매니저가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 DB암호화 작업으로 하위버전 다운그레이드가 불가합니다.
  - 멀티매니저는 수동으로 재설치 바랍니다.
   : 게토G 5.9.5.0 이상 설치 시 (QR)순간복구 프로그램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게토G 5.9.5.0 이상 설치 시 마에스트로 복구프로그램만 사용 가능합니다.
   : 마에스트로 설치는 C:용량 최소 10GB 확보 바랍니다.

보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