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공지사항

서비스전체

[안내]  카드단말기 관련 결제 및 기타 오류 시 대처 방법

2019.04.01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카드단말기 관련 결제 및 기타 오류 증상 발생 시 간단한 해결 방법 안내 드립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원활한 매장 운영 되시길 바랍니다.

Q. 카드 결제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을 시 어떻게 하나요?
A. 아래 '카드단말기 오류 해결방법'이미지를 참고하여 순서대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Q. 모든 카드 단말기의 리셋 위치가 동일한가요?
A. 매장에 따라 방향이 다를 수 있으나, 리셋 삽입부 위치는 동일합니다.

Q. 카드결제 버튼 미노출, 전용선 변경으로 인한 인증 등의 경우 어떻게 하나요?
A. 카드결제 및 단말기 관련 문의는 한국스마트결제(1833-6646)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더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