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공지사항

게토매니저 G

[안내]  외부 악성코드 공격에 의한 보안 강화 방안 안내

2019.03.12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최근 외부 네트워크를 통한 악성코드 유포로 가맹점 보안 강화 방안을 안내 드립니다.

3월 8일 오후 8시경 악성코드 증상 인지 후 신속한 대응을 위해 원인 확인을 진행하였고,
최신 버전 업데이트, 악성코드 프로그램 실행차단을 통한 해결 방안을 안내 드렸습니다.


당사에서는 위 증상과 같은 외부 공격을 대비하기 위한 보안강화를 목적으로
금주 목요일 서버 프로그램 접근 통제가 강화된 [1차 보안 패치]를 진행 할 예정이며,
차주 중 중앙 서버에서 악성코드를 차단할 수 있도록 [2차 보안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1차 보안 패치는 v6.9.9.0 이상 버전에서 자동으로 적용 될 예정이오니
v6.9.9.0 미만 버전을 사용하고 계신 매장에서는 최신버전 업데이트를 진행 부탁 드립니다.


■ 1차 보안 패치 : 2019-03-14(목), 자동패치 적용
  - 허용한 IP에서만 접속 가능, 등록되지 않은 IP에서 접속 차단
    (홈뷰어 최초 접속 시 접속 IP에 대해서 허용 필요)
  - 카운터PC 외 PC에서 로그인 시 패스워드 4자리 이하 사용 불가
  - 카운터PC에서 손님PC로 파일 전송하는 기능 제한
  - 내부 통신 인증 강화


■ 2차 보안 업데이트 : 2019-03-18(월)~22(금), 기간 내 배포 예정
  - 중앙 서버를 통한 실시간 악성코드 차단 기능 적용


■ 악성코드 진단 및 바이러스 예방 안내
  1. 당사에서 제공하는 V3 9.0을 이용하여 백신 검사를 진행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2. 악성코드 프로그램을 확인하여 차단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3. 게토PC방 보안캠페인을 참고하여 바이러스 사전 대비 및 매장 보안을 강화해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홈뷰어 기능의 경우 보안을 강화하여 업그레이드된 기능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