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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토매니저 G

[안내]  [긴급] 외부 악성코드에 의한 손님PC 장애 증상 해결 방법 안내

2019.03.08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현재 게토매니저 G(구 게토골드) 6.9.7.0 이하 버전에서 손님PC 이용 중 실행창(SimpleHeadless.exe)이 나타나며 게임창이 내려가는 증상이 일부 매장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1차 원인 확인결과 카운터PC를 통한 외부 악성코드 유포로 인해 발생되는 증상임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해결 방법 안내 드리오니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진행 부탁 드리겠습니다.

■ 해결 방법[1]
  - 6.9.7.0 이하 버전 매장에서는 최신 버전(6.9.9.3)으로 업데이트 부탁 드립니다.
  - 업데이트 후 최신 버전 적용을 위해 카운터PC 서버 재부팅 필요합니다.
  - 클라이언트(손님PC)도 최신 버전으로 맞춰주시기 바라며 재부팅 부탁 드립니다.

■ 해결 방법[2]
  - 프로그램 실행차단을 통해 악성코드 차단 부탁 드립니다.
  - 경로 : [손님PC설정] > [프로그램 실행 차단] > [최신 파일 가져오기] > '원격통신', '악성코드'체크 후 변경내용 적용





■ 바이러스 예방 및 보안 강화 방법
  - 게토에서 제공중인 V3 백신을 설치하시고, 실시간 검사 옵션 사용을 권장합니다.
  - 윈도우 방화벽 설정과 보안 업데이트를 최신으로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카운터PC의 비밀번호는 주기적으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초기 비밀번호 񟍰'이용 시 변경)
  - 카운터PC는 1일 1회 재부팅 및 매장운영 용도로만 이용을 권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보안캠페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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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