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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  07/10(수) 고객센터 상담시스템 정책 변경

2019.07.05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2019년 07월 10일(수)부터 고객센터 상담시스템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아래 변경되는 정책을 안내 드리오니 매장 운영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상담 호전환 서비스 시행

 
  [!] 한국스마트결제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따라 상담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상담사 인권 보호 정책 시행
  - 상담 중 폭언, 욕설, 성희롱 등 상담과 무관한 상담사 인권 침해 사유 발생 시 1차 구두 경고.
  - 1차 구두 경고 이후 동일 사유 발생 시 상담제한 (1일)
  [!] 2018년 10월 18일 시행된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상담 중 폭언, 욕설, 성희롱 발생시 상담이 제한됩니다.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