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공지사항

서비스전체

[안내]  2019년 설 연휴기간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자주묻는질문(FAQ)

2019.02.01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2019년 설 연휴기간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자주 묻는 질문을 안내드립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연휴 기간 원활한 매장 운영되시길 바랍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 2019년 02월 04일(월) ~ 02월 06일(수), 오전 09시 ~ 오후 06시

자주묻는질문(FAQ)
  Q. 카드 결제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A. 카드 결제 관련 문의는 한국스마트결제(1833-6646)로 문의 바랍니다.

  Q. 무인선불기 사용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어떻게 하나요?
  A. [지폐 방출 및 투입구] 에어건 또는 유사도구로 먼지를 제거하여 주시고 이용바랍니다.
      [터치모니터] 마른 수건이나 티슈로 터치모니터 4면 모서리 부분을 닦아주시고 이용바랍니다.

  Q. 카운터PC 교체 시 데이터 백업은 어떻게 하나요?
  A. [게토#] 관리프로그램에서 '파일 > 데이터베이스 백업' 을 선택해 주세요. 기존에 등록된 백업저장
                위치로 풀 백업이 진행 / 완료가 됩니다.
[바로가기]
     [게토G] 카운터PC 우측 하단 서버 아이콘 마우스 우측 버튼 클릭 후 "데이터베이스 관리도구"
                클릭 > 2. "파일 복사 위치 지정하기" 클릭 및 저장위치 선택 후 "데이터베이스 백업하기"
                클릭 바랍니다.
[바로가기]

  Q. [게토#] 카운터PC가 고장나서 DB만 가져왔는데, 다른 PC에 교체 설치 복원이 가능할까요? [바로가기]
  A. 관리프로그램 설치 후, 게토# 복원프로그램으로 복원이 가능합니다. 
      [msz(수동백업파일) 복원하는 방법] 윈도우 시작 > 모든프로그램 > 게토매니져# > DB백업복원 선택

  Q. [게토G]
백업한 데이터는 어떻게 불러오나요? [바로가기]
  A. (1)카운터PC 우측 하단의 서버 아이콘 마우스 우측 버튼 클릭 후 "데이터베이스 관리도구"클릭 >
     (2)데이터베이스 파일 선택 후 "최근 시점으로 복원하기" 클릭 후 실행 > (3)저장된 위치 이동 후
       백업 파일 실행 바랍니다.

※ 이외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자주묻는질문"게시판을 이용 바랍니다.
[자주묻는질문 바로가기]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