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공지사항

서비스전체

[안내]  [수정] 게토#, 게토G 관리프로그램 버전 단일화 및 서비스 정책 변경

2019.01.21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2019년 02월 12일부터 게토#(구 멀티샵), 게토G(구 게토골드) 관리프로그램이 각각 최신 버전으로 단일화됩니다.

새롭게 출시될 최신 버전은 매장 운영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아래의 기능과 지원 정책을 제공하게 되며,
이전 관리프로그램 버전을 이용하실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신버전 지원사항
첫째, "게토PC방 일일 쿠폰 서비스"와 같은 타 제품에서 경험하실 수 없는 경쟁력 있는 콘텐츠 강화에 집중하겠습니다.
둘째,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위한 클라우드 DB백업 및 원클릭 복원 서비스인 "게토 클라우드 서비스"를 무상 지원 예정입니다.
셋째, 네트워크 카피 및 윈도우 복구 프로그램이 통합 된 "게토 카피 서비스"를 무상 지원 예정입니다.

셋째, 네트워크 카피 및 복구 프로그램이 통합 된 "게토 카피 서비스"를 무상 지원 예정입니다.

앞으로 게토는 단일화된 관리프로그램의 개선된 품질과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가맹 점주님들의 매장 운영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단일화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 바랍니다.

■ 관리프로그램 버전 단일화 일정
  - 게토# : 2019년 02월 12일(화) ~ 2019년 03월 31일(일)
  - 게토G : 2019년 03월 26일(화) ~ 2019년 04월 30일(화)
  (!) 단일화 기간 내 순차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관리프로그램 버전 단일화에 대한 서비스 FAQ
  Q. 게토#, 게토G 한가지 관리프로그램으로 통합되는 것인가요?
  A. 통합 관리프로그램이 아닌 게토#, 게토G 각각의 버전으로만 단일화되며 업데이트 이후 자동으로 최신 버전이 유지됩니다.

  Q. 업데이트 대상 버전은 어떻게 되나요?
  A. 단일화 일정에 맞춰 게토#의 경우 3.5.4.0 이상 버전, 게토G의 경우 6.9.8.0 이상 버전 대상으로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됩니다. 해당 버전 외 이하 버전은 관리프로그램 및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업데이트를 하셔야 합니다.

  Q. 하위 버전은 더 이상 이용할 수 없나요?
  A. 관리프로그램 버전 단일화 일정 이후 게토#과 게토G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지 않고 계신 가맹 점주님들께서는 신규로 적용되는 기능과 이전에 제공 중인 서비스에도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안내드린 단일화 일정에 맞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바랍니다.

  Q. 업데이트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홈페이지 고객지원 > 업데이트 >
[업데이트 방법 안내 바로 가기] 또는 고객센터(1644-5910)를 통해 관리프로그램 업데이트를 지원받으실 수 있습니다.

  Q. 업데이트 전 주의해야 할 부분이 무엇인가요?
  A. 최신 업데이트 버전과 클라우드 서비스는 Windows XP일 경우 지원이 불가하게 됩니다. 따라서 Windows XP를 이용하시는 매장에서는 Windows 7이상으로 OS 업그레이드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